본문 바로가기
레알가본밥집리뷰

[전주 맛집] 홍익돈까스

by 얼빵이 2020. 9. 29.
반응형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광고료를 지급받고싶어요 ( 광고들어오면 좋겠다 ) ★

 

지난번에 첫 리뷰를 남기고 두번째 리뷰를 시작할까한다

전에도 말했듯 한끼를 먹어도 맛있게 먹자가 나의 모토

이번 역시도 전에 찍어둔 사진으로 리뷰를 한다.

( 오늘은 제 정신으로 리뷰를 해보겠다 )

 

필자의 어머니가 꽤 좋아하시는 곳으로 필자가 쉬는날

둘이 데이트하러 자주가는곳이기도 하다

이름하여 홍익돈까스 

 

지난번 리뷰에서 메뉴를 대충 그렇다더라 라는 실수를 범하지 않기위해

이번엔 인터넷의 도움을 받겠다

 

 

메뉴판을 공식홈페이지에서 퍼오는 나의 정성 칭찬한다

 

 

 

돈까스정식

일단 크다 만원만큼 크다

다행히 난 매운걸 피하는편이기때문에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보다 500원을 아낄수있었다

개인적으로 생선가스가 더 맛있던건 개인취향차이니까 넘어가고

맛의 표현을 하자면

나도 알고 너도 알고 모두가아는 돈까스와 우동맛!

 

맛 총점 : ★★★☆

( 지난번에도 말했지만 내 점수가 짠거다 맛없는게 아니다 )

 

치즈롤까스

치즈롤까스는 돈까스소스는 9900원짜리와 동일

그리고 치즈가 많다 내가어렵게 캡쳐해온 저 사진만큼 많다

주객이 전도가 됬다는게 이런걸까

롤까스치즈로 부르기로 하자

가성비가 조금 고민되니까 별점을 깎겠다

 

맛 총점 : ★★★☆

( 난 고기가 더 좋더라. )

 

상하이 로제파스타

난 개인적으로 로제파스타를 좋아하는편이다

일반적인 로제맛보단 뭔가 더 맛있었지만 크게 다르진 않았다

 

맛 총점 : ★★★

( ※ 새우까먹기힘듬 주의 )

 

 

또보는 돈가스 정식과 로제다

난 별 세개짜리를 제일 자주먹는다 ( 맛없는게 아니고 내 점수가 짠거 )

굳이 저 사진을 올린건 쉬림프볼때문이다

저게 은근 맛이좋다 한개당 700원꼴이지만 먹을만하다

 

맛 총점 : ★★★

( ※개인취향 주의※ 로제파스타 < 쉬림프볼 )

 

 

아까 본 메뉴 그대로 같다면 기분탓이다

 

해물토마토 파스타

로제가 아닌 토마토파스타이다

일단 이집 파스타는 공통적인거같다

내가아는그맛 + @ 조금

여튼 먹을만하다

 

맛 총점 : ★★★

( ※개인취향 주의※ 해물토파토 파스타 < 쉬림프볼 )


세트A 메뉴

메뉴는 보다시피 돈까스는 동일하다

그런데 관건이 저 볶음우동이다

상당히 맛이 좋다고 생각한다

항상 홍익돈까스를 방문하면 볶음 우동을 주문하여 먹는사람이많다

불맛이 꽤 좋고 맛도 좋다

 

맛 총점 : ★★★

( 볶음우동이 캐리 )

 

 

또제파스타는 넘어가도록 하자

( 모험을 잘 안하는편 )

 

 

돈까스 필라프

이걸 설명 하려고 또제파스타와 함께 올렸다

돈까스는 동일하다 생략하도록하자

필라프는 상당히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남녀노소 모두 먹을수있는 맛

셀러드는 상당히 새콤 한듯한 맛이났고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줬다

 

맛 총점 : ★★★

( 얘는 솔직히 3.5점 )

 

홍익돈까스에서 리뷰해줘서 고맙다고 소정의 금액을 제공해주면 좋겠지만

여기는 장사 너무잘된다

 

한우먹고싶다

 

http://naver.me/F3I7To0B

 

네이버 지도

홍익돈까스 전주직영점(효자점)

map.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