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알가본밥집리뷰

[천안/아산 맛집 리뷰] 홍짜장

by 얼빵이 2020. 9. 28.
반응형

2020-10-16

거래처 방문 후 다시 방문하였으나

해당 업체는 없어진것으로 보인다

기억을 남기기위해 리뷰는 남겨두도록 하겠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광고료를 지급받고싶어요 ( 돈방석에 앉고싶다 ) ★

 

첫 작성리뷰이다 난 맛있든 맛없든 리뷰를 올릴거다.

근데 왜 제목은 맛집리뷰냐!?

돈방석에 앉고싶다.

 

나는 업무특성상 혼자 출장을 많이다닌다.

한끼를 먹어도 맛있게 먹자가 나의 모토

밥집을가면 음식사진을 자주 찍는다.

그래서 한동안은 찍어둔 사진으로 기록을 할까 한다.

 

방문하는 거래처 중 한 곳이 천안 아산역 근처에 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중국집이 있는데

 

이름은 홍짜장!

이 집은 참 이상하게 이름이 자꾸 홍반점으로 생각이나 자꾸 홍반점을 검색해서

원래 이름을 한참을 고민하게만든다 이제 앞으로 생각이 안날땐 내가 적은글을 확인해야겠다.

 

여러차례 방문하면서 내가먹어본 메뉴는 세가지라 하고 네가지라 부른다.

( 짬뽕국물을 먹어봤으니 짬뽕맛도 알수있음 )

 

 

 

난 이집 메인메뉴가 아마 이게 아닐까 생각이 된다.

해산물 볶음밥 ( 아마 맞을거임 틀려도 저렇게 말하면 알아들을거임 )

6천500원인가 그랬을거다.

우리가 흔히 아는 볶음밥맛은 아니고 그냥 맛있다 먹어봐라 후회안한다.

오늘 처음 시작하는 리뷰이니 기준점을 두겠다

남들모두 별 다섯개로 하니 난 여섯개로 하겠다

맛 총점 : ★★★★

(맛없는게 아니다 내가 점수가 짠거다.)

(아마 별 여섯개가 가득찰때는 한우가 아닐까 싶다.)

 

 

 

 

 

다음 메뉴는 짜장밥이다

볶음밥이라고 생각할수있는데 아니다 계란안에는 흰밥이 들어있다

내가 저걸 먹으면서 느낀게 아 원래 짜장밥은 흰밥이였지 라고 생각하며

지금까지 볶음밥에 짜장비벼먹으며 짜장밥을 잊은 나를 반성했다

맛은 적당하다

맛 총점 : ★★★☆

(아마 별 여섯개가 가득찰때는 한우가 아닐까 싶다 한우먹고싶다)

 

 

 

 

잡채밥이다

여러분이 흔히아는 잡채밥과 비슷한데 다른잡채밥보다 뭔가 맛이 하나 더 들어간느낌이라 맛이 꽤 있다

그리고 사진 확대해서 봐봐라 면이굵다

저거 +1점 준다 식감괜찮다

 

맛 총점 : ★★★

(아마 별 여섯개가 가득찰때는 한우가 아닐까 싶다 한우먹고싶다)

 

마지막으로 짬뽕국물 리뷰이다.

짬뽕은 안먹어봤지만 나란사람은 원래

처음가는 중국집에가서 볶음밥을 시킨뒤

짜장+짬뽕+볶음밥 맛을 한번에 볼줄아는 현명한 남자다.

가만보고있으면 국물이 좀 맑은느낌이 날거다

시원칼칼한 맛이 꽤 괜찮다.

다른사람이 시킨 짬뽕을보니 맛있을거같다 해장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

맛 총점 : ★★★☆ 

 

홍짜장에서 리뷰해줘서 고맙다고 소정의 금액을 줬음 좋겠다.

한우먹고싶다.

 

map.naver.com/v5/entry/place/1214365857?c=14148749.5218994,4410131.0875272,15,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아산시 배방읍

map.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