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알가본밥집리뷰

[공주 맛집] 한우가든 정육점식당

by 얼빵이 2020. 12. 28.
반응형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광고료를 지급받고싶어요 ( 이제 카카오광고는된다 지금까지 50원 벌었다 야호 ) ★

 

나는 업무특성상 혼자 출장을 많이다닌다.

한끼를 먹어도 맛있게 먹자가 나의 모토

 

한동안 일이 바뻐 글을 작성할 수 없었다.

일한만큼 돈을 벌었다면 부자가 되었겠지만

아무래도 내가 일해서 다른사람이 부자가 된 것 같다.

 

이번에 소개할 집은 공주시를 방문할때마다 자주 가는 집이다

이 집의 메뉴는 다양하지만 내가 먹은건 단 하나의 메뉴만 먹었다

다른지역엔 없는 이집만의 메뉴가 있기때문이다.

이름하여 

 

소고기 보신탕!

소고기 보신탕!

소고기 보신탕!

소고기 보신탕!

뭔짓인가 싶지만 그냥 한번 해봤다.

( 머리속에서 메아리 효과 )

 

메뉴판은 다음과 같다.

( 고마워요 네이버 )

물론 저 중에 소고기 보신탕만 먹어봤다.

몇년째 변하지 않은 가격 6천원!

 

주문하여 나온 소고기 보신탕이다.

소고기만 들어가있으며 개고기는 들어가있지않다.

그러니 안심하고 먹으라구 찡긋 ㅇ.<

 

6천원에 한우가 들어간 보신탕이라니 대박이지 않은가 ?

나만아는 먹는 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다.

( 안하면 글이짧다 분량조절 )

 

이집은 사진의 왼쪽상단에보면 알수있듯이 들깨가루를 제공한다.

들깨가루를 소고기 보신탕에 듬뿍듬뿍 넣어주고

( 다먹고 이에 붙어 있는 들깨가루는 보너스 )

 

초장과 들깨가루를 섞어 소고기를 찍어먹도록 하자.

( 중요 포인트 별 다섯개 그려넣도록 하자 )

 

내가봐도 사진을 참 잘찍었다 .

소고기를 저렇게 초장과 찍어먹는다면 금상첨화

 

이제 그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맛 총점이다.

나만 생각한다면 6천원의 한우 국밥이라는 훌륭한 가성비를 생각하고

안의 고기양을 따질경우 별점은 네개를 줘야 된다고 생각한다.

( 이게 좀 사실 주방장 기분에 따라 고기양이 좀 좌우된다. )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수있는 맛이라고 생각이 되어

별점은 3개로 책정하도록 한다 .

( 역대 최고 고민한 별점 )

 

맛 총점 : ★★★

( 제 자신은 별점 네개입니다 주방장님 )

( 맛없는게 아니고 제가 점수가 짭니다 주방장님 )

 

한우 파는집 리뷰하니까 또 소먹고싶다.

 

http://naver.me/FHYeFNiF

 

한우가든정육점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4 · ★4.34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