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알가본밥집리뷰

[전주 맛집] 메이웨이 만성점

by 얼빵이 2021. 3. 9.
반응형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광고료를 지급받고싶어요 ( 광고료로 돈버는건 포기상태다 쉬운일이 없다 ) ★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것 같다

연초라 매우 바쁘기도 했고

지금까지 벌은돈이 90원이라 귀찮아진것도 있다

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적기로 한다 ( 말로만 )

 

오늘 소개할 집은 메이웨이라는 중국집이다

프랜차이즈인지 잘 모르겠지만 검색해보면 같은 이름의 중국집이 몇몇 나온다

그렇지만 중국집 특성상인지 중국집 프랜차이즈는 지점마다 맛이 다르더라

그래서 만성점까지 적어주는 센스 칭찬한다

 

메이웨이 만성점.0

 

 

 

 

메이웨이 만성점.1

메뉴판은 다음과 같다

가격은 그냥 평범한 편이다

지금까진 메뉴판을 열심히 퍼왔지만 이번엔 내가 직접 찍어왔다

프로맛집 블로거에 한걸음 다가갔다 ( 수고중이신 전현무씨 )

 

 

메이웨이 만성점.2

 

 

 

 

 

 

 

 

 

 

 

 

 

잡소리가 길었다 메뉴소개 들어가겠다

 

메이웨이 만성점.3

차돌박이짬뽕

가격은 7천 원이고 상세하게 설명을 해보자면
차돌박이가 들어간 짬뽕이라고 하면 돌 맞을 거 같다
이 집 짬뽕을 처음 먹은 순간 불 맛이 확 느껴지며 고오오급진 오뚜기 진짬뽕 같았다

꽤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감칠맛이 돈다

다만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다

 

맛 총점 : ★★★☆

( 짬뽕의 간은 잘맞는데 내 점수는 항상 짜다 )

( 3.5점 정도가 맞는거 같다 )

 

메이웨이 만성점.4

짬뽕

위에 차돌박이 짬뽕과 뭐가 다르냐 하겠지만

이건 그냥 짬뽕이다

다른점은 차돌박이가 없다 ( 당연한 소리 )

맛은 그 차이를 제외하곤 다른점은 없다

위에 상세히 맛을 설명했으니 맛표현은 패스하겠다

 

맛 총점 : ★★

 

 

 

메이웨이 만성점.5

서비스만두 ( 꼬마군만두 예상됨 )

사장님이 꼬마 군만두로 예상되는 만두를 서비스로 주셨다
내가 프로 맛집 블로거인 걸 알아보셨나 보다
그런데 모든 테이블에 주신 걸 보니 각 테이블이 프로 맛집 블로거가 있나 보다
잡소리가 길었다
만두 자체는 물만두를 기름에 튀긴 맛이다
내가 아는 그 맛이다 튀기면 뭐든 맛있다

 

맛 총점 : ★★

( 내가 알던 그 맛이기에 특별함은 없었다 )

 

 

 

메이웨이 만성점.6

볶음짜장

무려 9천 원이나 하는 볶음 짜장이다
많은 기대를 가지고 먹어봤지만
내가 아는 그 맛이었다 달콤한 짜장 맛

불 맛이나 그런걸 조금 기대했지만 그런맛은 없던 것 같다

그리고 양이 좀 적다

일반적으로 적게 먹는 쪽에 속하는 내가 양이 적다고 느껴졌다면
다른 사람들은 분명히 양이 적을 것이다

좀 아쉬운 메뉴였다

 

맛 총점 : ★

( 가격대비 가성비가 좀 아쉽다 1.5점 정도인거같다 )

 

 

메이웨이 만성점.7

 

새우볶음밥, 계란볶음밥, 게살볶음밥

나란남자 전에 했던 리뷰에서 알수있듯 모든 중국집을 가면

볶음밥을 먹어 그 집의 3개메뉴의 맛을 파악하는 남자다

이 집 역시 피해갈수 없었다

첫번째 사진은 새우볶음밥이고 두번째 사진은 계란볶음밥이다

게살볶음밥은 사진을 못찍었다 ( 세미 프로 맛집 블로거 강등 )

세가지 볶음밥의 차이는 차돌박이 짬뽕과 같이 안에 재료만 다르고 맛은 동일하다

개인적으로 게살볶음밥이 제일 맛있더라

밥 자체가 꼬들밥(?) 이라 입안에서 밥알이 잘 굴러다닌다

맛도 상당히 담백하고 좋다

볶음밥은 아마 누가 먹어도 상당히 좋아할 맛인 것 같다

이 집에서 제일 추천한다

 

맛 총점 : ★★★

( 세미 프로 맛집블로거의 추천 )

 

 

 

오랜만의 맛집 리뷰를 해보았다

전체적으로 양이 푸짐한 집은아니지만

맛은 상당히 괜찮다고 생각한다

 

 

 

http://naver.me/FmgUFAlv

 

메이웨이만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1 · ★4.36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